SOCIAL MEDIA

current favorite

March 29, 2015

Preppy Watch_Daniel Wellington


The perfect modern stripes and sleek good bar face are more classic touches to round out the look.




여유로운 일요일 오후예요. 날씨도 따뜻하고, 봄 느낌 너무 좋네요. =)

잠깐전에 블로그 포스팅 정리하려고, 책상에 앉았는데, 제 손목에 올려진, "새로산" 다니엘 웰링턴 시계가 너무 예쁘게 반짝여서! 원래 하려던 포스팅을 잠시 미루고, 
오랜만에 따끈따끈한 해외직구 쇼핑후기를 올려볼려고 합니다. 

다니엘 웰링턴 시계를 최근 구입했어요. 
저보다 한수위 패션 감각을 자랑하시는 브랜드 매니저님의 추천으로 처음 알게되었는데요, 
캐주얼한 트윌 스트라이프에 고급스러운 메탈 프레임과 깔끔한 페이스 디자인으로, 올봄엔 이거다! 싶은 마음으로, 리볼브 클로딩을 통해 구매했어요. 
(사실, 저의 디자인실에서 무려 4명이나 함께 구매했어요. 다들 다른 스트라이프 패턴에, 페이스 사이즈로 제각각으로. ㅎㅎ)



여성용과 남성용으로 나누어져 있고, 페이스 사이즈가 다르게 되어 있어요. 구매하시기전에, 페이스 사이즈 꼭 확인해 보셔야 할 것 같아요.
여성용인 경우, 26mm 와 36mm 로 나오구요, 남성용은 40mm 입니다. 

사실 현재 대세는 36mm 인데요, 훨신 캐주얼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이 나는 사이즈인 것 같아요. 
하지만, 저는 대세와 관계없이, 저의 손목 사이즈에 좀 더 가중치를 두고, 한사이즈 작은 26mm 를 선택했답니다.
26mm 의 경우, 다이아(처럼 생긴) 세팅이 되어 있어서, 반짝임도 더 있고, 상대적으로 여성스러움이 더하네요. 문안하게 착용하실 분들은 26mm 가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스트랩은 생각보다 부드러워서, 손목에 맞춰서 쉐입이 잘 잡히네요. 

스트랩 스트라이프 디자인은 정말 다양하게 많이 나와있는데요, 저는 가장 클래식한 레드x네이비로 했어요.
다른 디자이너들은 네이비x화이트, 또는 네이비x핑크 를 선택했는데요, 나중에 받아보니, 느낌은 조금씩 다르지만, 하나같이 다 예뻤어요. ㅎ






데님자켓에 스트라이프 티셔츠로 캐주얼한 착장에는, 정말 세트처럼 잘 어울리네요.
여리여리한 봄 레이스 원피스에도, 어색하지 않고, 더 스타일리쉬해 보이는 것 같아요. 열심히 야근하던 중, 이쁘다며 인증샷!




저의 다른 악세서리들과도 함께 찍어봤는데요. 몰랐는데, 제 악세서리들이 생각보다 칼라감이 거의 없더라구요.
다니엘웰링턴 스트라이프 칼라가 전체 악세서리 느낌을 한층 올려주는 것 같네요. 




How to buy?


저는 최근 배송시스템이 한층 업그레이드된 Revolve Clothing.com 리볼브 클로딩을 통해서 주문했어요.

한국 고객들이 많아져서 인지, 얼마전부터 전상품이 CJ 대한통운으로 배송 업체가 바뀌었더라구요. 
예전에 $100이상일 경우 무료배송이긴 하지만, 배송기간이 보통 1-2주정도 걸렸었죠. 인내심 부족한 리케이는 못참고 별도의 배송비를 내고 익스프레스 배송을 받았는데요.
이제부터는 $100 이상이면, 추가 비용없이도, 3-5일이면 배송완료. 아 진짜 대단한 발전입니다. ㅎㅎㅎ 
그리고 송장도 한국말로 되어 있었어요. 주소도 한글로 써도 되고, 반품도 한결 쉬워질 것 같습니다. 










상품 페이지인데요, 랭귀지를 한국어로 세팅해놓으시면, 한국어로 된 페이지를 보실 수 있어요. [HERE]
$135불로 무료 배송 가능하구요, $200 이하라, 관세는 부과되지 않습니다. 
리볼브 아이폰 어플을 통해 첫 구매하시면, 15% 할인받으실 수 있는 거 아시죠? 할인코드 IPHONE15





YOU MAY ALSO LIKE...

A look with Daniel Wellington 
CLASSY SHEFFIELD LADY 26M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