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current favorite

April 11, 2015

Throwback Thursday with lace-up


70's Casual look with TOPSHOP lace-up shift dress and ZARA bold check jacket.




#TBT. Throwback Thursday 의 준말로, 주로 어린시절을 추억하거나, 옌날을 떠올리는 뜻으로 해석되는 단어인데요, 최근 SNS 인기 해시태그 중 하나이기도 하죠.
오늘 데일리룩 포스팅은, 잠시 리케이의 초딩시절을 떠올리게 해주는, 빈티지한 체크 자켓과, 레이스업 디테일의 원피스룩입니다. 때마침, 오늘이 목요일이기도 하네요! ㅎㅎ

이번 착장에서는, 이번 시즌 가장 핫한 패션 트렌드의 키워드로 꼽히고 있는, 70's 의 무드를 살짝 담아내고자 해봤는데요. 
 운동화끈 레이스업 디테일로, 70's 스타일을 새롭게 재해석한 TOPSHOP LACEUP DRESS 쉬프트 드레스는, 이번 2015 S/S 탑샵 신상으로, 카라 델레바인의 룩북을 통해서도 소개된, it-dress 랍니다.
콜렉션에서 선보인 레이스업 원피스들은, 깊게 패인 넥라인을 따라서, 볼드하고 캐주얼하게 또는 로맨틱한 히피 감성으로 풀어내고 있네요. 
개인적으로는 아래 중앙, 구찌의 데님 레이스업 원피스가, 가장 탐나네요. 멋져!





캔버스 코튼소재의 원피스와 소재감이 비슷한, 자라의 체크 자켓을 함께 코디해보았어요. 
작년 대대적인 사랑을 받은, 천송이 셀린 체크코트의 자라 버전이라 할 수 있을 것 같네요. 하하 
빈티지한 볼드한 레드와 네이비의 빅 체크 패턴이 경쾌하면서도, 예전 초등학교때 입었던 거랑 왠지 비슷한 복고느낌이 뭍어나는것 같더라구요. 






요즘, 매일 함께 하는, Daniel Wellington Classy Stripe watch 다니엘 웰링턴 클래시 스트라이프 시계. 
캐주얼한 착장엔 캐주얼하게, 드레시한 착장엔 언발란스한 느낌으로 오히려 더 센스돋는.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올봄 베스트 데일리 시계랍니다.
저희 디자인실 매니저님도 로렉스대신, 요즘 신나서 착용중. 
최근 대한통운 배송으로 한층 빠르고 간단해진, Revolve Clothing 리볼브 클로딩에서 직구로 구입했어요.  [바로가기]





 SHOES x SOCKS = NEW STYLE

스타일의 완성은 양말!!! 이라는 새로운 로직을 발견했어요. 요즘 여기저기 스트릿패션룩에서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는, 구두 + 양말 스타일링이예요.
요즘처럼, 스타킹 신기도 좀 어색하고, 맨다리는 왠지 추워보이는, 애--매--한 시점에, 시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니트소재의 소프트한 양말이나, 색색의 칼라 양말을 활용해본다면, 그 어떤 포인트 악세서리보다도 센스있어 보일 수 있답니다.











얼마전 면세점에서 구입한, 베디베로 미러 선글라스예요. 면세점에서 수십만개중에 골라낸, 듣보잡 브랜드. ㅎㅎㅎ
그럼에도 불구하고, 젠몬만큼 한국인의 얼굴에 피팅이 참 잘된다는점. 그리고 가볍고, 과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최종 선택을 받게 되었지요.
투명 프레임에 골드 렌즈가, 다른 미러 선글라스보다는 훨씬, 안 미친것 같아요. ㅋㅋ

미러에 비친, 리케이, 그리고 이날 동원된 일일 포토그라퍼, Rania. 





What I was Wearing:

TOPSHOP MOTO LACE UP SHIRTDRESS  [HERE] by Nordstrom.com
ZARA CHECK JACKET 
OFFICE HEEL OPEN BOOTS  [HERE]
&OTHER STORIES BLACK BOX BAG 
VEDI VERO MIRROR SUNGLASS
DANIEL WELLINGTON CLASSY STRIPE WATCH [HERE] by Revolveclothing.com

#70's #TOPSHOP #LACEUP #TREND #DAILYLOOK #CASUAL #ZARA #VINTAGE #CHECK #LACEUPDRESS #OPENHEELBOOTS #DANIELWELLINGTON #STRIPEWATCH #CLASSIC #REVOLVECLOTHING #SOCKANDSHOES #OOTD #FASHIONBLOGGERIN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