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current favorite

February 26, 2015

Bills, Seoul


Sunny, easy-going and generous oh-so-Australian approach to dining.
Now we can taste it here, in Seoul, Korea.

www.billskorea.com/





 ‘bills Jamsil is our first Seoul restaurant. it’s become the punchy, dynamic powerhouse of the world.




오늘은 맛있는 포스팅을 올릴까 합니다. 바로, 얼마전 잠실 롯데몰에 오픈한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Bills 빌즈를 다녀왔거든요. 제가 시드니에서 너무나 아끼고 좋아라했던 레스토랑인데, 이렇게 서울에서 다시 만나니 너무 반가운 마음이었어요!

1993년, Bill Grager 가 시드니 달링허스트에 그의 첫 레스토랑을 오픈한 지, 딱 20년만에, 호주/런던/도쿄을 지나, 한국에 런칭하게 되었네요. 빌즈는 시드니에서도 워낙 유명한 레스토랑이구요, 항상 30분 이상 줄을 서야 한자리 잡을 수 있을 정도로 호주인의 사랑을 듬뿍 받는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특히 스크램블과 핫케이크 요리가 일품이랍니다. 

한국에선 어떤맛이지 설레기도 하고, 궁금하기도 하고! 한번 볼까요?





The menu includes all the bills classics plus our interpretation of Korea’s spicy vegetable dishes.

빌즈에서는 시간대별 다른 메뉴가 제공되니 참고하세요. 
시드니 본점의 베스트 계란 요리와 브런치 카페 메뉴는 아침에 가야 먹을 수 있겠네요. 저는 오후에 갔더니, 메뉴가 다양하진 않더군요. 
파스타와 버거류를 추천해주셨는데, 빌즈에서 파스타? 그건 잘..모르겠네요. 

BREAKFAST 8AM - 11AM / LUNCH 11AM - 5PM / DINNER FROM 5PM




the restaurant feels like a greenhouse, overlooking the park and lake, with soaring ceilings, marble tables, gold mirrors around the bar, and green tiles inspired by the fresh produce and herbs of the local cooking. 




OJ & Bill's Beetroot Juice 
드링크 메뉴에서, 먼저 오렌지 주스와 비트룹 주스를 주문했어요. 오렌지 주스는 일반 생과일 주스와 비슷, 비트룹은 샐러드나 샌드위치에 많이 씌이는 채소인데, 건강 주스같은 느낌이네요. 그런데, 주스 사이즈가 너무 작은 것 아닌지... 목이 말랐는지 두모금에 끝. ㅋ아숩.




Zucchini fritters;
deep fried egg, haloumi,tahini yoghurt and parsley salad 19,800

쥬키니프리터: 튀김 호박에 약간의 샐러드와 구운 치즈, 그리고 반숙된 계란이 함께 나오는 요리인데, 호박 튀김이 꽤나 한국 입맛에 잘 맞았던 것 같아요. 계란을 터트려서, 야채랑 같이 섞어서 먹으면 되는데, 재료가 신선하고 드레싱도 꽤나 상큼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역시나, 양이 너무 적다는 게 아숩. 내가 너무 많이 먹는건가? ㅎㅎ호주에선 뭘 먹어도 양이 부족하단 느낌은 별로 없었는데 말이죠.




Ricotta hotcakes;
banana and honeycomb butter 19,800

핫케이크: 같이 간 친구가 블로그에서 이걸 꼭 먹으라고 했다며, 무조건 시킨 핫케이크입니다. 런치라기 보다는, 디저트 메뉴에 가까울 정도로, 엄청 달달해요. 팬케이크 3장정도에, 바나나 3조각, 그리고 시럽이 함께 서빙됩니다. 한입 두입까지는 아, 달콤해! 스트레스가 좀 풀리는 기분인거 인정. 그러나, 결국 다 못먹었어요. 
쥬키니가 아쉬운 양이라면, 이건 그냥 다 먹기는 부담스러운 단 맛이었습니다. 그치만, 맛은 호주에서나 먹어볼것 같은, 외쿡느낌 제대로예요. 한국에서 이런맛 쉽게 못보는데, 제대로 맛을 살린 것 같아 좋았어요. 아메리카노랑 드시면 좋을 것 같네요. ㅎ











Follow my blog with Bloglovin




Bill’s five TV series are viewed in 30 countries; he has published11 cookbooks, which have been translated into many languages and sold over 1 million copies worldwide; and he writes weekly newspaper and magazine columns in both the UK and Australia.









 @Bills 빌즈;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몰  02-3213-4185

Mon to Sun 8am-11pm
Fri to Sat 8am -12 am

www.billskorea.com/ www.bills.com.a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