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current favorite

February 17, 2015

OUTFIT Dailylook 2015 Spring Fashion Trend Alert / Mango Maxi Trench Coat Styling

OUTFIT
RekayStyle  Goes  Hongkong#1




Long & Lean

Worn to perfection by women of proportions, the maxi trench dramatically creates a long, lean silhouette.




3박 4일간의 짧은 홍콩 여행을 무사히 끝내고, 어제 새벽 돌아왔습니다. 한국보다는 한결 따뜻한 날씨에, 제대로 봄 느낌나는 스타일링을 해볼 수 있었답니다. 
그럼, 홍콩에서의 첫번째 데일리룩 포스팅을 시작할께요!


인디고 스키니진에 화이트 탑, 그리고 올봄 놓치지 말아야할 트렌드 키워드 Long & Lean 맥시 아우터를 함께 코디했어요.
작년 F/W 시즌부터 제가 꾸준히 애정하고 있는 맥시 아이템. 

무릎을 한참 내려오는 길이감이 바디를 슬림하고 가늘어 보이게 해주면서, 드라마틱한 감성까지 전해 주는 것 같아요.
얼마전 런던에서 착용했던 탑샵의 맥시 트렌치 코트가 쉐입을 살려주는 단단한 소재였다면, 
이번에 입은 망고의 트렌치 코트는 훨신 가벼운 느낌으로 흐르는듯, 드라마틱한 실루엣을 연출해 줍니다. 자켓이기보다, 가디건같은 느낌이 더 드네요.






How are you, Soho?
styling REKAY WOO  photography LILY YANG Location SOHO,HONGKONG







봄 트렌드 두번째, 바로 Waist String, 벨트인데요. 
이번 시즌 아우터는 제 원단으로 징끗 묶어주는 벨트로 마무리. 
유틸리티 감성으로 캐주얼하고 스포티한 느낌과 클래식한 느낌을 동시에 연출할 수 있답니다. 

특히 메탈 D-ring 벨트가 가장 핫한 벨트 디자인인것 잊지마세요.




다리를 단단하게(!) 꼭 잡아주는 제이브랜드의 스키니진과, 올해 더 사랑받을 뱀피 소재의 탑샵 레이스업 샌들을 함께 매치했어요.

이번 시즌 데님 트렌드로는 70's 히피 영감을 받은 플레어 쉐입(일명 나팔 바지)인데요, 아무래도 복고적인 느낌이 너무 강해서인지, 저도 선뜻 손이 가진 않네요.
좀 더 날씨가 따뜻해지면, 보헤미안 느낌으로 한번 꼭 시도해보겠습니다. 
그때까진, 익숙한 스키니진으로 대신할께요.ㅎㅎ







이날의 악세서리로는, 카렌워커의 넘버원 선글러스와 오버사이즈 페이스의 마크 바이 마크제이콥스의 에이미 와치, 그리고 청키한 반지들을 레이어링했습니다. 

& my love, COCA COLA!










홍콩에서의 첫날은 소호의 PMQ 에서 시작했는데요, 작년 여름 홍콩여행때 너무 재밌게 봤던 곳이라서, 이번에도 기대를 엄청 하고 들렀어요.

양의 해를 맞이해서, 곳곳에 양을 모티브로한 작품들이 가득했어요. 
다만 여기저기 샵들이 좀 비어져 있고 공사중인 곳이 많아서, 전처럼 활기찬 모습이 아니라 아쉬웠답니다. 
이날은 나이트 마켓이 진행되고 있었는데, 그 역시도 규모가 작고, 판매 상품들도 특별히 유니크하지도 않은데 가격만 비싸서, 
다시 한번 실망. ㅠ






소호에서의 오후를 보내고, 홍콩의 불야성을 느껴볼 수 있는, 홍콩 쇼핑의 메카, 코즈웨이베이로 왔어요. 

설마 여행가서 하루종일 하이힐 신고 돌아다닌거니? 하실 수 있으실텐데요, 사진 찍고 이렇게 바로 슬립온으로 갈아신었지요. 힐에서 내려오니까, 한결 캐주얼해진 느낌이네요. 







I was wearing:

Mango 망고 맥시 트렌치 코트
J Brand Skinny Jeans 제이브랜드 인디고 스키니진 @샵밥  [HERE]
TOPSHOP 탑샵 랩타일 레이스업 샌들
Karen Walker Number One sunglass 카렌워커 넘버원 선글라스 [HERE
Marc by Marc Jacobs 마크 바이 마크 제이콥스 에이미 와치 [HERE]
Rings & Necklace from &other stories









패션블로그  TULLA VINTAGE 의, Jessica Stein 도 같은 망고 트렌치코트컷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는데요. 
제가 입은 느낌과 너무! 다르게 훨신 여성스러운 시크한 느낌으로 스타일링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