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CIAL MEDIA

current favorite

April 2, 2015

All Saints Leather Jacket

 
 
 
Featuring the amazing All Saints leather biker jacket that is perfect for spring!

4월의 첫번째 아웃핏 포스팅은, 겨울보다 봄에 입어야 더 멋진, 이스트런던 브랜드 올세인트의 가죽 자켓 스타일링입니다. 
내 옷장에 하나쯤은 반드시 있어야할 머스트해브 아이템 중 하나인, 가죽 라이더 자켓.
계절에 관계없이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고, 코디하는 아이템의 느낌에 따라, 특유의 시크하고 캐주얼한 느낌에서,  더없이 섹시한 룩까지 커버해주는
그야말로 만능 스타일 아이템이 아닐까 합니다. 

몇해전부터, 아니 그보다 훨신 전부터, 라이더 자켓은 많은 셀럽과 패피들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데요, 
그만큼 다양한 라인과 소재, 그리고 지퍼나 스터드, 퀼팅과 같은 디테일들이 업데이트되면서, 매해 새로운 신상 바이커가 출시되고 있습니다.
최근엔 진짜처럼 보이는 PU 소재의 제품들도 마켓에 많이 보여서, 가격 부담도 한층 줄어들었는데요, 아무래도 가죽 특유의 몸에 감기는 느낌은 따로오기 어려운 것 같아요.
지난 런던 출장때, 요즘 가장 쿨한 가죽자켓을 선보이고 있는, 영국 브랜드 All Saints 에서 드디어, 제마음을 사로잡은 가죽 자켓을 찾을 수 있었답니다.
얼마전 한국에도 런칭을 했지만, 런던에서는, 약 20% 정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고, 사이즈도 더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How to style?



리케이가 선택한, 가죽 자켓 스타일링은, 와일드한 감성의 라이더 자켓과 완전 반대되는 드레시한 원피스, 그리고 하이힐 워커를 믹스매치해서, 
캐주얼하지만 여성스러움을 어필해 주는 룩입니다. 레오파드 호피무늬는, 가죽자켓과 아주 잘 어울리는 패턴이기도 하답니다.

가장 쉽고 예쁘게, 그리고 스타일리쉬하게 가죽자켓을 입은 방법 중, 하나가 바로 페미닌하고 로맨틱한 소녀소녀 아이템과 믹스해주기.
레이스나, 하늘하늘한 원피스나 블라우스위에 입어주면, 또는 무심한듯 어깨위에 살짝 걸쳐주면, 과하지 않고 멋스러운 가죽자켓 착장이 완성된답니다.
자켓의 길이와 핏감 역시, 잘 따져봐야 하는 포인트인데요, 
예전엔 몸에 딱 핏되고, 길이도 허리라인까지 오는 크랍 디자인이 많았는뎅,  최근에는 ACNE 아크네나 이보다 좀 더 박시하고 루즈한 핏이 더 유행으로 보입니다.
지퍼나 벨트의 장식도 크기도 커지고 볼드하게 디자인되고 있어요.  실제로 제가 착용한 올세인트 가죽 자켓의 사이즈는 UK12(XL) 니까요, 참고하세요. 
 

 
가죽 자켓과 잘 어울리는 악세서리로는 골드 메탈 장식이 떠오르는데요, 
청키한 골드 체인이나 스터드 디테일의 아이템과 매치해주면, Glam Rock Chic 룩으로 변신. 
메이컵은 평소 보다 좀 더 진한 스모키로, 잡아먹을테다. ㅎㅎ


 
 
 
 


 
이번 촬영은, 저에게 항상 많은 인스퍼레이션을 주시는, 포토그라퍼 HIRO 님과 함께 했는데요. 너무 바쁘신 일정에도, 저의 소소한 데일리룩 촬영을 선뜻 응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HIRO 님의 고퀄리티 사진에, 갑자기 저의 블로그가 어색할만큼, 업그레이드 되는 느낌이네요. ㅎㅎ

이날 촬영은, 망우동에 있는, 용마랜드 놀이공원에서 진행되었는데요. 서울에 이런 곳이 있었는지!! 
문을 닫아버린, 조금은 으스스한 느낌이 감도는 곳이었는데요, 마치 LA 로케 다녀온 느낌의 사진이 나오다니, 놀라울 따름이예요. 전문가의 터치가 다르긴 다르네요. ㅎ
어깨따로, 허리따로, 다리따로, 맘대로 안따라주는, 아마추어 모델에게 포즈 코칭해주시느라, 고생 너무 많으셨어요. 
 




 
 
What I was Wearing:
 

ALL SAINTS BALFERN LEATHER BIKER JACKET [HERE] 
HUNT NO MORE  Leopard Dress
Sam Edelman Laceup walker
TOPSHOP double layer necklace
SUPER Sunglass



 
 
 


Post a Comment